누누티비 같은곳 접속 시청기록
누누티비 같은곳 접속 시청기록 안남습니다.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 <<
누누 티비 접속 처벌 안됩니다 다운로드 되고요.
재생 잘 되니깐 끊김 없습니다 누누 티비 비슷한 평생 도메인 사이트 입니다
버퍼링 걱정마시고 불법 아니니깐 바이러스도 없습니다
첫 번째 CDS(Chief of Defense Staff)인 비핀 라와트(Bipin Rawat) 장군이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이 최고 장교의 죽음으로 나라는 큰 혼란을 겪었지만, 1분 만에 일어난 이 사건은 라와트 장군의 딸들을 한순간에 고아로 만들었다.
두 딸 모두 이 사고로 아버지를 잃었고,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라와트 장군과 함께 헬리콥터를 타고 웰링턴으로 가던 어머니 마두리카 라와트를 잃었습니다. 실제로 Madhulika Rawat는 누누티비 같은곳 접속 시청기록 육군 여성 복지 협회 회장이었고 그것이 그녀도 웰링턴에서 조직된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했던 이유입니다.
이제 라와트 장군의 가족은 두 딸만 남았습니다.
Bipin Rawat 장군과 그의 아내 Madhulika Rawat이 사망한 후 그의 두 딸이 가족에게 남았습니다. 라와트 장군의 큰 딸의 이름은 키르티카입니다. Kirtika는 결혼하여 현재 뭄바이에 살고 있습니다.
작은 딸의 이름은 변호사로 활동하는 타리니입니다. Tarini는 현재 델리 고등 법원에서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Dehradun에 정착할 집을 짓고 있었습니다.
비핀 라와트 장군은 혈통에 따라 우타라칸드와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국가에 대한 큰 사랑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은퇴 후 델리에 머무르지 않고 어린 시절을 보낸 데라둔에 정착할 준비를 한 것도 이 때문이다. 이를 위해 그는 한 달 전에 Dehradun의 Premnagar 근처 숲 속 아름다운 평원에 집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이 집의 기초는 내진 기술의 도움으로 준비되고 있었습니다.